Amu cafe

[Cafe]선릉역 한치역 카페 그라노(Grano)

Nothing music cafe 2024. 10. 13. 18:45

오늘 갔다온 카페는 카페 그라노(Grano)입니다! 서울 선릉역, 한치역 근처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로, 현대적인 분위기와 유럽 카페에 온 것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친구를 기다리다 잠깐 들렸지만 너무 이뻐서 후기 남겨봐요!



1. 위치와 접근성

카페 그라노는 선릉역에서 한치역 방향으로 도보로 약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밋집들이 많아 식사 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에요!

 

 

카페그라노

서울 강남구 역삼로64길 15 1층 102호 (대치동 919-7)

place.map.kakao.com

 

2. 인테리어와 분위기

카페 그라노의 인테리어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따뜻한 나무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큰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 채광은 카페 전체를 밝고 따뜻한 느낌에 들어요.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좌석 배치가 잘 되어 있어 혼자서 공부하거나 일하기에도, 친구들과 편하게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습니다. 조용한 음악이 흘러나와 힐링이 되는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3. 메뉴

카페 그라노는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와 브런치 메뉴가 인기가 많습니다. 바질크림치즈 크로플이 가장 눈에 띄어서 먹어보려 했는데, 식사 약속 전이라 포기 하고 저는 바닐라민트차를 시켰습니다.

아이스로 시켰는데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시원했어요! 잔도 너무 이쁘게 담아와서 더 맛있던거 같아요.

그 외에도 직접 로스팅한 원두와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다양한 커피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샐러드, 파니니 같은 브런치 메뉴도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 하더라구요! 저도 다음번에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카페 그라노는 선릉역 근처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동네에 작은 카페로 아늑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며 휴식하기에 더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선릉역 근처에서 잠시 쉬어가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